1488057_10202967673859454_893676143_n Suhhyun Sarah Kwon is a six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섯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뉴욕에서 온 친구와 함께 Museum of Fine Arts에 다녀왔습니다. 버클리 학생증을 보여주면 공짜로 들어갈 수 있는 MFA! 거리도 멀지 않아 잠시 음악 외에 문화 생활을 즐기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것 같아요.

4월부터 전시하고 있는 호쿠사이 작품들을 포함해서 현대 미술, 사진, 비디오 등 다양한 작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Untitled

호쿠사이 작품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작품은 이 유명한 “파도”이었습니다. 완성된 작품도 좋았지만 작품이 완성되기 까지의 스케치 과정을 볼 수 있어서 더 흥미로웠습니다. 비록 호쿠사이씨의 실제 스케치는 아니었지만 마치 작가의 작업실을 구경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Untitled

위 사진은 호쿠사이 작가의 작품들을 감상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다들 가만히 서서 조용히 각자 앞에 있는 작품을 감상하는 모습 또한 작품의 일부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Untitled

이 곳은 미술관 중앙에 위치한 식당 및 정원인데요. 마치 거대한 온실 안에 있는 듯한 느낌도 주는 이 곳은 MFA 미술관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Sarah Kwon

Sarah Kwon

Suhhyun Sarah Kwon is a eigh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덟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rah Kwon

Latest posts by Sarah Kwon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