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8057_10202967673859454_893676143_n Suhhyun Sarah Kwon is a six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섯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번주에는 잠시 뉴욕에 다녀왔는데요 뉴욕하면 브로드웨이 뮤지컬이죠! ‘찰리와 초콜릿 공장’ 책의 작가로 널리 알려진 로알드 달의 또 다른 책, ‘마틸다’ 이야기를 담은 같은 이름의 ‘마틸다’ 뮤지컬을 보았습니다.


Untitled 사실은 예매할 때 어떤 뮤지컬을 볼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제가 마틸다 책도 영화도 안봐서 어떤 내용인지도 정확히 모르기도 하고 예상으론 아역배우들이 많이 나올텐데 솔직히 비싼 돈 주고 볼 만할지 조금은 걱정되었던 것 같습니다.뮤지컬 스토리 특성상 소름끼치게 뛰어난 가창력은 들을 수 없었지만 어린 배우들과 어른 배우들의 조합, 무대미술, 춤 등 쉴 틈 없이 눈과 귀가 즐거웠습니다.

Untitled

특히 무대 천장에 그네 4개를 매달아 배우들이 번갈아 가면서 직접 타는 장면은 마치 제가 그네를 타고 있는 기분이었습니다. 노래 중에서는 “When I Grow Up”이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아이들의 순수함과 마틸다의 정의감을 표현하는 가사와 멜로디는 보스턴에 돌아온 이후에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더라구요.

 

Sarah Kwon

Sarah Kwon

Suhhyun Sarah Kwon is a eigh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덟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rah Kwon

Latest posts by Sarah Kwon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