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에 구정을 맞이해 보스턴으로 부모님이 오셨습니다. 주말과 월요일에 차를 빌려서 저 혼자 있을때는 갈 수 없는 곳에 돌아다녔습니다. 보스턴 시내에서 40분 정도 떨어져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를 시작으로, 코스트코, 이케아 등을 갔습니다.

금요일에는 보스턴 겨울의 특징인 눈보라로 인해 오후수업이 취소되었습니다. 덕분에 토요일에는 사방에 눈꽃이 이쁘게 피었습니다.
Untitled 나니아 연대기 책/영화가 생각나는 눈꽃

차가 없이는 갈 수 없는 여러 곳 중 가고 싶었던 또 다른 곳은 이케아 였는데요. 가구 구경 보다 이케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미트볼요리와 핫도그를 먹으러 갔습니다!

Untitled 

마치 학교 급식 받는 것 처럼 한줄로 서서 식판에 각자 원하는 메뉴를 담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국내 광명에 있는 이케아에서 찾아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눈 온 뒤라 그런지 온도는 낮았지만 하늘이 맑고 이뻤습니다. 물론 잠깐 이러다 다시 월요일에는 엄청난 눈보라 예보로 수업이 취소되었습니다. 저번주 초에는 완전히 봄날씨였던 걸 기억하면 정말 한치도 알 수 없는 보스턴입니다. 

Untitled

Sarah Kwon

Sarah Kwon

Suhhyun Sarah Kwon is a eigh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덟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rah Kwon

Latest posts by Sarah Kwon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