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학을 맞이해 보스턴 시내에서 차타고 20분 정도 가면 있는 Blue Hills Reservation이라는 산에 갔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흔히 생각하는 등산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멀리 시내의 건물들도 보이고 좋은 공기도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Screen Shot 2016-03-23 at 5.06.51 PM아침 10시 정도에 도착해서 정상에는 12시정도에 도착했습니다. 친구들과 각자 싸온 점심을 먹고 조금 쉬웠다가 다시 내려갔는데 확실히 내려갈 때는 시간이 짧게 걸렸습니다.
Untitled

정상으로 올라갈 수 있는 여러 길 중 Blue 길을 따라 올라가면 볼 수 있는 경치

Untitled
산 아래 쪽에는 호수가 있는데요 여름에는 이 곳에서 수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놀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있어서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제격인 것 같습니다.

 

Sarah Kwon

Sarah Kwon

Suhhyun Sarah Kwon is a eigh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덟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rah Kwon

Latest posts by Sarah Kwon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