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에는 학생들이 미리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는 공연장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중에는 학교 식당도 있습니다. 영화 High School Musical의 식당 장면을 생각하신다면… 

영화와는 조금 다르지만 확실히 가장 최근에 지어진 빌딩이기도 하고 식당 이용시간이 끝난 시각인 10시부터 시작되는 공연이기 때문에 분위기가 특별합니다. Cafeteria에서 하는 공연이라 Caf Show라고 불리는 공연은 보통 몇 달 전에 신청해야합니다.

저번주 금요일에는 친구의 Originals이라는 제목의 공연이 있었는데요. 편곡과 노래로 참여한 친구의 자자곡을 공연했습니다.
Untitled

피아노에는 이웃 음악학교인 New England Conservatory 졸업생 Janet Lee, 기타에는 Northeastern University 대학원에 재학중인 Jonathan Kim,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카혼에 버클리 학생 Ian Ho, 첼로에 Grace Pak과 함께 연주했습니다.

그 다음날 토요일에는 또 다른 친구를 포함한 여러 학생들의 연주곡들을 같이 발표하는 Caf Show였습니다.

IMG_0278

위 사진은 식당 2층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보시다시피 큰 창문들로 보스턴 도시가 보여서 분위기를 더욱더 살려줍니다. 트럼펫, 트럼본, 타악기들, 그리고 성악 보컬들로 구성된 앙상블로 웅장하면서 드라마틱한 음악을 공연한 친구. 성경에 나오는 에스더의 이야기를 토대로 작곡한 것이라고 합니다.

공연들이 밤에 있어서 수업과 겹칠 일도 없고 자리도 넓어서 많은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Caf Show. 계속해서 다양한 학생들이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는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arah Kwon

Sarah Kwon

Suhhyun Sarah Kwon is a eigh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덟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rah Kwon

Latest posts by Sarah Kwon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