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 보스턴에 온 2013년에 공사 시작해서 올해 드디어 마무리가 된 Boston Public Library – Central 소개와 그 외에도 정말 볼거리가 많은 보스턴의 여름 풍경을 소개합니다!

Untitled
새롭게 단장한 메인 입구, 다른 입구는 Copley 지하철 역 근처에 있습니다.

버클리 메인 건물들이 위치한 Bolyston Street을 따라 조금 내려오면 아주 크고 근사한 도서관 건물이 있습니다. 몇 백년 전에 지어진 건물 옆으로 최근에 재건축/리모델링 공사를 마친 새 건물을 포함해서 총 두 건물입니다. 예전에는 마치 해리포터에 나오는 도서관 같은 옛날 건물을 더 좋아했는데 요즘은 새 건물에 더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Untitled
1층에는 각종 CD, DVD 등 책 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특히 큼지막한 창문들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참 좋습니다.

이어서 2층과 3층에는 정말 다양한 책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보스턴에서 가장 큰 메인 도서관이다보니 영어책들 뿐만 아니라 일본, 프랑스, 러시아 다양한 나라들의 책들도 있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책들도 몇 권 있습니다! 

이번 여름학기는 온라인 수업 한 과목만 듣기 때문에 최대한 자주 도서관을 찾으려고 합니다. 넓은 책상과 편한 의자, 그리고 거의 의자 하나당 플로그인도 하나씩은 있어서 공부하기 안성맞춤입니다. 열심히 공부한자 또 열심히 놀아야겠죠? 

IMG_0660
저만의 뮤즈가 되어주는 보스턴 찰스 강에서의 노을…

IMG_4301

Sarah Kwon

Sarah Kwon

Suhhyun Sarah Kwon is a eighth semester student at Berklee, dual majoring in Film Scoring and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버클리에서 Film Scoring과 Contemporary Writing and Production 복수전공으로 여덟번째 학기를 맞는 권서현입니다. 영어로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이라 Sarah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rah Kwon

Latest posts by Sarah Kwon (see all)